개발 사업 완전성:너의 본체 부품을 너에게 어떻게 보이는 시키십시요

윤리적 유지하기 위해 신체 부위를 사용하여

우리 모두는 윤리적 인 선택을하기를 원하지만 때로는 올바른 선택이 무엇인지 아는 것이 어렵습니다. 대학은 윤리에 대한 과정을 가르치고,설교자는 강단에서 지침을 소리,그리고 엄마는 바로 우리를 가지고 그녀의 최선을 다했다,하지만 여전히 우리는 올바른 경로를 선택과 씨름.

그래서,이 폭풍우 코스를 어떻게 탐색 할 수 있습니까? 여기에 어떻게. 신은 그 자신의 심상에서 당신을 만들고 몇몇을의 본체 부품 포함하는 좋은 기회가 있다. 당신은 방향에 대한 그 부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떤 부분? 뇌,코,심장 및 내장을 사용하십시오.

당신의 두뇌를 사용
당신의 두뇌는 비 윤리적 행동에 대한 첫 번째 방어선입니다. 질문:이 의미가 있습니까? 보통 당신을 위한 문제를 해결할 것입니다. 좋은 일,올바른 선택 및 올바른 행동이 합리적입니다. 나쁜 선택은 혼란과 관련이 있습니다.

우리가 어리석은 일을 할 때 때때로 윤리적 선이 교차됩니다. 나는 한 남자가 주요 레스토랑 체인으로 좋은 위치를 확보하도록 도왔다. 그의 자격은 강력했습니다. 예를 들면,그는 제안할 것이다 2 개의 학사 학위가 위치 조차 one 개를 요구하지 않을 때,있었다. 그런 다음,자신의 이력서의 일상적인 검증하는 동안,그것은 그가 두 학위를 가지고 있지 않은 것을 발견했다. 그는 단지 하나를 가지고 있었다. 그는 자신의 신청서에 거짓말을했기 때문에 해고당했습니다. 회사는 그가 중요하지 않은 것에 대해 거짓말을 할만큼 비 윤리적이라면 그것이 중요한 문제에 직면했을 때 무엇을 할 것이라고 합리화 했습니까? 이 경영진의 행동은 비 윤리적이고 어리 석다. 기본적인 뇌 세포의 일상적인 사용은 문제를 피할 것입니다.

코 사용
10 년간 너의 상사와 사업하고 있는 공급자는,너에게 증가 가치의 선물을 제안한 시작한다. 그는 그의 아픈 아내를 도울 수 있도록 잘 자격이 시간을 많이 준 직원,축구 경기에 당신에게 티켓을 손,그냥 말을"감사."당신의 상사는 우연히 그의 아내가 물어야 만한다면,당신과 그가 지난 목요일 밤 사무실에서 늦게 일했다고 그녀에게 말해야한다고 언급합니다.

어떤 상황은 향기를 지니고 있습니다. 그들이 냄새 테스트를 낙제하기 때문에 아무리 잘 합리화,일부 옵션을 거부 할 수 없습니다.

당신의 마음을 사용
자비로운 독재자로 임명 된 나의 첫 번째 행동은 내 모든 과목에게 앤디 그리피스 쇼의 에피소드를 매일 보도록 요구하는 것입니다. 여기에 그들이 목격 한 장면이 있습니다.

앤디가 비 이모와 바니와 함께 저녁 식사 테이블 주위에 앉아있을 때,그의 아들 오피는 새로운 친구,맥비비 씨라는 마법의 남자에 대한 이야기로 그를 즐겁게했습니다. 이 놀라운 캐릭터는 나무 꼭대기를 걸어 다니며 반짝이는 금속 모자를 쓰고 걸어 가면서 딸랑 딸랑 소리를냅니다. 처음에는 가족이이 상상의 친구를 비웃었지만 그의 이야기는 더 터무니없는 성장으로 그의 아빠는 걱정되었다. 맥비비 이야기의 어느 날 저녁 후,바니와 이모 비는 앤디를 직면하고 그가 넌센스에 종지부를 찍 을 필요가 있다고 그를 설득했다. 그가 선언하지 않는 한 앤디는'휘핀과 오피를 위협 그 씨. 맥비비는 허구의 작품이었다. 오피 는 하지 않을 것 과 처벌 을 받아 기꺼이 했다. 오피는 아버지에게 말했다.

앤디는 아래층으로 퇴각하고 우주로 응시. "당신은 그를 처벌 했습니까?"꿀벌 이모가 묻습니다. "아니,"앤디는 조용히 말했다. 바니는 앤디의 행동 실패에 충격을 받았습니다."맥비비 씨를 믿는다고 말하지 마!""아니,"앤디가 대답했다. "저는 오피 믿어요."

오피 앤디의 신뢰는 다음 날 보상을 받았다,그는 씨 맥비비를 충족 할 때,누가 딸랑 딸랑 도구의 전체 벨트와 하드 모자 전화 라인 맨으로 밝혀. 때때로 당신은 옆으로 모든 논리를 던져 당신의 마음이 진실을 선언 할 수 있습니다.

프랭크는 수년 동안 훌륭한 직원 오피 이었지만 출석 문제가 발생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일주일에 여러 번 늦게 도착하여 때로는 아플 때도 있습니다(그는 항상"날씨 아래에서 조금 느껴졌습니다".)경고와 조언 시도에는 단 임시 효력이 있을텐데;약간 주다음에 문제는 돌려보낼텐데. 나는 결국 그를 해고했다.

프랭크의 아내는 다음날 나를 보러 와서 프랭크를 그녀 옆으로 끌고 갔다. "말해!"그녀는 요구했다. "그에게 당신의 문제를 말하십시오."프랭크는 주저하고 그것을 불쑥. 그는 알코올 중독자였습니다. 그는 자신의 직업을 되찾고 도움을 원했습니다.

나는 그렇게 할 법적 의무가 없었다. 또한,모든 회사 규칙을 준수 했다,적절 한 경고가 주어졌다,그리고 모든 권리 사람들이 종료에 서명 했다. 나는 올바른 결정을 내렸고 자신을 되돌릴 법적 또는 논리적 인 이유가 없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어쨌든 않았다. 나는 내 마음을 따르기로 결심했다. 나는 다시 한번 귀중한 회사 자산일 수 있던 직원을 유지하기아울러 남자 생활을 변화하는 힘이 있었다. 프랭크는 고용으로 돌아와 알코올 중독과 성공적으로 싸웠으며 중독을 가진 다른 직원들에게 희망의 상징이되었습니다.

당신의 직감을 사용
랜디 코헨은 뉴욕 타임즈 매거진에 대한 윤리 칼럼을 씁니다. (아니,나는 여기에 모순 어법을 설정하고 있지 않다.)그의 열은 독자의 윤리적 딜레마를 필드하고 자신의 문제를 해부한다. 응답의 최대량은 예상할 수 있는다,그러나 그는 나를 때때로 놀래는가것을 방법을 발견했다. 예를 들어 그는 영화관에 음식을 밀수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었습니다. 좋은 학교를 제공하는 정부 책임 이고 도시가 그녀의 지구안에 저것을 하지 않았다 고 친구 결함이 아니기 때문에,그는 친구가 너의 더 나은 학교안에 그녀의 아이들을 등록하기 위하여 너의 주소를 사용하는 시키기에 그렇는다. 그는 솔직히 완벽한 논리로 이러한 진술을 따릅니다.

그리고 저를 정말 놀라게 한 사람이 있습니다. 코헨은 실제로 야구장에서 싼 좌석을 구입하지만,안내가보고되지 않을 때 빈 상자 좌석에 몰래에 대한 설득력있는 사례를 만든다. 독자는 그에게이 선언을 토론 메일을 보내 각 인수는 맑은,설득력있는 논리로 격추된다. 지금은 여기 씨 코헨의 인수를 재검토하지 않을거야,나는 그의 숙련 된 논리에 정의를 할 것 방식으로 자신의 말을 의역 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코헨의 분석은 실제로 완벽합니다.

나는 논리적 사고의 큰 팬입니다. 그러나 나는 코헨이 당신이 지불하지 않은 좌석으로 이사하는 것이 윤리적이라는 그의 주장에서 절대적으로 틀렸다고 확신한다. 어떻게 내가 옳다고 확신 할 수 있으며,이 유명한 뉴욕 타임즈 작가는 죽은 잘못인가? 그의 입장이 옳다고 느끼지 않기 때문입니다. 나는 내 직감에 그것을 알고있다.

전 뉴욕 주지사 마리오 쿠 오모 회상으로:내가 어떤 일을 한 때마다-바로 생각하지 않는 일,그것은 바로되지 않게되었습니다. 그는 맞다. 당신의 직감은 그것이 올바른 결정 일 때 당신에게 말할 것입니다. 좋은 선택은 평화의 감각을 만듭니다. 그 길을 선택하십시오.

일부 윤리적 결정은 실제로 어렵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은 그렇지 않습니다. 당신은 단순히 명백한 결정을 잡고 나머지에 당신의 두뇌,코,심장,그리고 내장을 따라 무결성 중심의 삶을 살고으로 헤아릴 수없는 진전을 만들 수 있습니다. 바로 간단하고 일상적인 일상 의사 결정을 얻고 복잡한 사람은 바로 제자리에 떨어질 것이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